들어오는 상담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전환율 극대화
인바운드 서비스는 고객사로 들어오는 상담 전화를 전문적으로 관리하여 놓치는 고객을 최소화하고, 전환율을 극대화하는 텔레마케팅 서비스입니다.
들어오는 모든 상담 전화를 체계적으로 접수하고 관리합니다.
고객의 관심도와 구매 의향에 따라 리드를 체계적으로 분류합니다.
전문 상담으로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전환율을 극대화합니다.
24/7 전문 상담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바쁜 영업 인력이 모든 상담을 처리하기 어려운 기업
상담 직원 교육과 관리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기업
시간 외 상담 수요가 있지만 인력 운영이 어려운 기업
상담은 많지만 실제 구매로 연결되지 않는 기업
E사, 놓치는 상담 전화 0%, 모든 상담 전문 관리
F사, 상담 대비 실제 구매 전환율 50% 개선
G사, 상담 품질 향상으로 고객 만족도 40% 증가
H사, 영업 인력은 고품질 리드만 처리, 업무 효율 200% 향상
※ 참고사항: 위 결과는 각 고객사의 비즈니스 모델, 상담 유형, 고객 특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3일 책임 TEST를 통해 실제 성과를 먼저 검증한 후 본 계약으로 진행됩니다.